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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에서 자주 묻는 질문 내용을 확인하세요



9월 8일 업데이트
- 제작 리스트 전체 변경 및 아이템 표기 추가
- 변신 시스템 레벨별로 변경 작업 및 변신 5종 추가
- 용인형 3종 이미지 리뉴얼 , 할파스 갑옷 이펙트 변경
- 아이템 무기 데미지 및 인첸시 옵션 변경 작업
- 고대 마물 및 암석 4피스 착용시 세트 효과 추가

8월 28일 업데이트
- 마물의 기운 (초보 사냥터 제외) 전 사냥터 드랍 추가
- 환술사 아바타-오우거,아바타,리치,골렘 지속시간 10분&큐브 스킬 5분으로 상향
- 마법사 홀리워크 지속시간 5분으로 상향
7월 28일 업데이트

-- 신규 사냥터 추가 (상아탑:발록진영 - 제작 재료 특화 사냥터)
- 제작 테이블 및 아이템 추가 (무기,방어구,악세,변신)
할파스 갑옷을 제외한 모든 제작 장비 확률적 성공 으로 변경
할파스 완력,예지력,마력 세트 제작 추가 (투구,장갑,부츠)
9악세 + 제작 재료로 다음 등급 5악세 제작
기르타스 변신 제작 방식 변경 ( 기존 신화카드 조각 7개 -> 모든 신화 변신 카드 8장)
- 캐릭터 밸런스 조정
-용 무기 및 집행급 아이템 이펙트 변경
7월 16일 업데이트

- 전체 상점 가격 인하
- 전반적인 시스템 반하자 지향으로 변동
- 변신 관련 프레임 재수정
- 인형 관련 이펙트 및 신화급 인형 이펙트 추가
-제작 관련 npc 추가 및 추가 배치
-전체적인 몬스터 및 보스 드랍리스트 변경
-지배 변신 반지 삭제 및 일반 주문서로 린m 랭변 가능
-린m 카드 소지시 효과 및 변신시 효과 옵션 변경
5월 27일 업데이트

- 상점 가격 재수정
- 전 사냥터 드랍리스트 변경
- 인형 관련 부분 수정
- 전체 장비 안전인챈 표기
- 용 무기 10검이상 이펙트 변경
- 용 무기 아이템 착용시 이펙트 변경
- 집행급 무기들 옵션 재수정
- 보스 시간 전체 변경 및 사냥터 시간 변경
- 이벤트 인형 시스템 도입 및 유니콘 사원 배치
[ 특정맵 아데나 및 드랍율 실시간 2배 이벤트 도입 완료]
- npc 대화 멘트 수정
- 기존 쑥 송편 상점 제거 및 mp 회복량 증가
- 제작 관련 부분 수정 및 제작마을 이동 npc 배치
- 보스 스폰과 동시 멘트 출력후 1회 이동 가능 멘트 추가
- 보스 한입만 품목 변경
- 바람칼날의 단검 경우 장검으로 바꾸고 모션 한손검으로 변경
- 집행급 무기 이펙트 소스 변경 및 이펙트 발동 확률 상승
- 리니지 앱센터 연결 ( ctrl + z 통해 앱소식 확인 가능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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